유튜버 퍼스트리 월천만 쉽게 번다? 코스트코 구매대행 판매 노하우

2020. 5. 22. 22:02유튜버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유튜버는 퍼스트리 입니다

 

실제 월 천만 원 이상 벌고 계시는 유튜버로 주력은 쇼핑몰이고 및 3PL 업체도 운영하시는 듯합니다

 

 

그리고 독특한 주제인 코스트코 물건을 직접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실제 A부터 Z까지 직접 하시면서 어떻게 하는지 보여주시는데요

 

코스트코 회원권을 끊어서 직접 매장을 가서 저렴한 물건들을 사서 쿠팡에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쿠팡에 아이템 위너라는 시스템을 활용하여 최저가로 판매 시 상단에 노출되는 방법으로

 

실제 판매한 지 몇일안되서 판매가 많이 되는 성과를 직접 보여주셨지요

 

실제 어떤 걸 판매하였는지 단가는 얼마인지 등등도 공개해주셔서 처음 시도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인듯해요

 

그리고 과거 실제 사업을 하며 월천 이상 벌었다가 실패했던 사례 등등의 스토리도 들을 수 있어요

 

이제 5개월 정도 되셨는데 구독자가 벌써 5만 명을 돌파하셨습니다.

 

요즘 새로운 유튜버들도 좋은 콘텐츠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구독자수가 금방금방 올라가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기회입니다 유튜버에서 고급 정보들을 많이 얻어가세요~ 

 

고급 정보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유튜버에서 성장을 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아무튼 부러울 따름입니다 ㅜㅠ

 

그 외 사업자에게 유용한 신용카드 정보들도 소개해주시고요

 

3년간 모은 신용카드 포인트 1억 이러한 소개도 있으니 참고하셔도 될듯하네요~

 

그리고 구독자 쇼핑몰 코칭하는 부분도 있네요

 

자 그럼 마지막으로 영상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천 만원 쉽게 벌 수밖에 없는 법! 유튜버 퍼스트 소개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Do9bbHoZQY